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혁신도시 맛집 한신포차 전주혁신도시점 다녀왔어요!

카테고리 없음

by 청소맨 2021. 8. 7. 14:18

본문

전주 혁신도시 맛집 한신포차 전주혁신도시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한신포차 닭발을 엄청 좋아하는 사람인데요,
갑자기 매운 닭발이 너무 땡기길래
한신포차 전주혁신도시점에 가보았습니다! 
전주 혁신도시점이 그렇게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블로그나 리뷰에도 보면 닭발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아주 기대를 품고 한 번 가보았습니다!

제가 이때까지 가본 한신포차 중 전주 혁신 도시점이 깔끔하고 청결한 것 같았어요. 
요즘 코로나 시국이라서 밖에서 뭘 먹기도 조금 꺼려지잖아요. 
하지만 전주 혁신 도시점은 들어가자마자 손소독과 
발열 체크, 방명록 작성까지 꼼꼼하게 하니까 
문제없이 먹고 가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대를 품고 딱 들어갔는데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무엇보다도 넓어서 좋았어요!

한신포차하면 닭발이 제일 유명하지 않나요?
저도 한신포차 갈 때마다 꼭 닭발만 시키는데 
닭발 말고도 먹고 싶은 메뉴가 워낙 많아서 뭘 시킬지 
친구랑 메뉴판 보면서 엄청 고민했어요. 심지어 저번에 왔을 때
보다 더 안주류도 더 많아져서 행복한 고민을 했죠.

닭발을 먹으러 한신포차에 왔기 때문에 닭발을 먼저 시켰어요.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붉은 양념들에 뒤덮인 닭발을 보니
군침이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젓가락으로 먹으려고 하다가 
주시는 비닐장갑을 끼고 한 번 먹어봤어요!


야심 차게 닭발을 입에 넣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매운맛이 올라오는 게 너무 맛있었어요.
한신포차 엽기 떡볶이도 한신 닭발처럼 맵기로 유명하잖아요.

한신 닭발이 맵기로 유명하잖아요? 
근데 제가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드디어 첫 입을 먹어봤는데..!
닭발이 오동통해서 안주로 딱이다 싶었죠.
하지만 정말 놀란 게 있었는데요, 양념이 닭발 안까지 배겨있었어요! 
덕분에 매운 양념으로 스트레스 풀기엔 안성맞춤!

한신 닭발이 맛있어서 매운 것도 까먹고 먹다가 바로 콩나물국으로 달랬습니다.. 
콩나물국이랑 한신 닭발의 조합은 말로 설명할 수가 없습니다. 환상의 조합!
한신포차는 아무래도 백종원 대표의 유명 브랜드다 보니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념만 모아서 제가 좋아하는 쭈꾸미에도 넣어서 먹고 싶었습니다..
그만큼 이 닭발 양념은 안 어울리는 양념이 
없을 정도로 양념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첨에 닭발 양념을 보고 매운 걸 절대 못 먹는 저는
매워서 못 먹을까봐 걱정했지만 먹었는데 닭발 맛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었지만 저는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조합도 괜찮고 맛있음이 2배가 되더라구요.
다들 한신 닭발에 콩나물 얹져서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합니다!
닭발을 야무지게 먹어주다가 뭔가 허전해서 주먹밥까지 먹었습니다.
다들 양념이랑 주먹밥 같이 먹어보세요. 양념의 매운 맛을 주먹밥이 잡아주니까
먹을만 하더라구요.

닭발 양념이랑 비빔밥처럼 주먹밥이랑 섞어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한신포차 전주 혁신 도시점이 전주에서 유명하다고 다들 그러시더라구요.
한신포차, 먹어보면 왜 유명한지 바로 아실 수 있으실 거예요!

주소 : 전북 완주군 이서면 오공로 11-23 106.107호

(전북 완주군 이서면 갈산리 663-4)

전화 : 063-228-6033

영업시간 : 17:00~01:00

휴뮤 - 월요일 휴무